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는 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제17회 인증강사 세미나를 시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총 6개 과목으로 진행되었으며, 세부 과목으로 ‘헤나아트’(EJ바디아트 홍은주 소장),‘웨딩메이크업’(순수 한상민 부원장), ‘트렌드 퍼스널 스타일링’(스타일리스트 김영미 실장),‘트렌드 메이크업’(겔랑 신관홍 수석아티스트),‘뷰티 일러스트’(성신여대 이운영 교수),‘보디페인팅’(여주대 안성준 교수)으로 구성되었고, 수업방식은 다양한 커리큘럼에 따라 과목별 특성에 맞춰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이론과 시연을 통해 진행되었다.

특히 웨딩 메이크업(순수 한상민 부원장)과 트렌드 메이크업 (겔랑 신관홍 수석아티스트)은 뛰어난 테크닉을 현장에서 접목하기 쉽도록 2013년 트렌드를 주제로 하여 수강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매년 두 차례 열리는 인증강사 세미나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국내 최고의 전문 강사진을 초청하는 부분에 있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메이크업 교수 및 강사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학생들 취업연계 및 최신 트렌드에 포커스를 맞추어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인증강사과정은 수강생인 학계 및 현장 실무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매년 공신력 있는 검증과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