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부터 달라지는 화장품 콘셉트로 첫 제품 ‘프로폴리스 2종’ 출시

 
 
비타민 화장품 닥터비타로 유명한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이 2013년 새로운 브랜드인
‘Re, DNA’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는 프로폴리스 2종(90% 앰플, 80% 크림)을 출시했다.

데이셀코스메틱에 따르면 Re, DNA는 ‘피부구조를 바꾸다’ 라는 슬로건 아래 탄생한 브랜드로 피부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속부터 달라지는 화장품을 개발하겠다는 의지로 탄생됐다.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자신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 만든 물질로, 유기물과 미네랄 성분이 가장 많아 피부에 바를 경우 피부 재생과 주름방지 효과가 탁월하여 촉촉한 꿀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데이셀코스메틱의 설명이다.

또한 프로폴리스의 항균작용으로 항산화 효과는 물론 항노화 효과도 가져다주어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이다.

특히 데이셀 프로폴리스 90% 앰플과 80% 크림은 정제수 대신 프로폴리스 추출물 함량을 각각 90%와 80% 로 처방하여 촉촉한 수분감으로 채워주어 빛나는 광채 피부를 형성해 주며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한 미백, 주름 효능을 지닌 이중기능성 제품이며 저 자극처방 10無 안전시스템(무알코올, 무파라벤, 무색소, 무광물성, 무동물성, 무벤조페논, 무포름알데히드, 무합성산화방지제, 무탈크, 무스테로이드)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와 관련 데이셀코스메틱의 브랜드매니저 박선영 BM은 “겨울철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고 메이크업이 안받아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은 데 이럴 때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주지 않으면 피부 각질, 안면 홍조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며, “프로폴리스 90% 앰플과 80%크림은 프로폴리스의 영양이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돼 피부 광채를 심어주고 영양을 채워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주어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데이셀코스메틱은 프로폴리스 90%앰플(15ml 미니어처)과 80% 크림(20ml 미니어처) 출시기념으로 2월 한달 간 데이셀 자사몰에서 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