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 GS홈쇼핑 특집방송 진행

 
 
지난해 진동파운데이션의 인기로 홈쇼핑 스타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가 졸업이나 입학식, 결혼식 등 특별한 모임이 많은 2월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8일 오전 6시부터 7시15분까지 75분간 GS홈쇼핑에서 진행되는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 특집방송’에서는 각종 모임을 앞두고 헤어스타일이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각 두상에 맞는 헤어스타일링 방법을 알아보고, 초보자들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연을 선보인다.

한경희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은 여성들이 관리하기 어려우면서도 가장 쉽게 예뻐질 수 있는 부분이 헤어스타일링이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한경희뷰티만의 특허 기술과 디자인의 3D입체구조로 되어 있어 일반인들도 손쉽게 자신의 두상과 모량에 맞는 피스를 선택해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가발제품들이 탈모, 적은 모량을 감추기 위해 착용했다면,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패션아이템으로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의 손길처럼 풍성하고 우아한 헤어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또한 땀이 차기 쉬운 기존 가발과 달리 안쪽에 기능성 스포츠 웨어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쾌적한 사용감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밝은 갈색, 자연갈색, 흑갈색 3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어 자신의 헤어 색상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천연 인모로 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 한경희뷰티 브랜드매니저 이희형 팀장은 “볼륨 있는 풍성한 헤어스타일은 실제 나이보다 더 어려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며, “헤어 볼륨톡스 글램 업은 원하는 부위에 착용하는 것으로 간편히 볼륨을 줄 수 있는 신개념 헤어스타일링 제품으로 이번 특집 방송을 통해 여성들의 헤어스타일링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