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야왕’ 시청자 참여 블로그 이벤트 진행

 
 
커피 전문 브랜드 드롭탑(DROPTOP)이 15일까지 SBS 월화드라마 ‘야왕’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가 거듭될수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야왕’은 이야기의 빠른 전개와 주연 배우들의 연기변신, 중년 연기자들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뒷받침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드롭탑이 제작지원하고 있는 드라마 ‘야왕’의 시청자들이 드라마를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지난 월요일과 화요일에 방영된 야왕 7,8회와 다음주에 방송될 9,10회를 보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드라마 시청 중 화면에 나오는 드롭탑 노출샷을 촬영하거나 캡쳐해 드롭탑 공식블로그의 이벤트 참여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연극 ‘옥탑방 고양이’ 연극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야왕의 주인공과 드롭탑이 함께 나오는 장면을 캡쳐해 재치 있는 멘트를 함께 포스팅 할 경우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지며, 이벤트 당첨자는 15일 개별 쪽지를 통해 발표된다.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초연 이후 꾸준히 흥행을 이어오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가 결합돼 연인, 친구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야왕의 지난 8회에서는 정윤호의 도움으로 단번에 백학그룹의 커피 사업 팀장으로 올라서며 이를 성공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수애의 모습이 인상적으로 그려졌다. 해당 내용의 실제 촬영은 드롭탑 명동점과 학동사거리 매장에서 주로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들어 드라마의 실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