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내 남자의 변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실시된 한 소셜커머스 업체의 설문조사 결과 밸런타인데이 최악의 선물로 초콜릿이 꼽혔다. 직접 초콜릿을 만들 계획이었던 여성이라면 적지 않게 당황했을 내용. 그러나 아직 실망하긴 이르다. 초콜릿이나 수제쿠키 외에도 남자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수 있는 ‘센스만점’의 선물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내 남자를 한층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아이템이라면 선물하는 여성들에게도 좋은 일. 부담스럽지 않은 방법으로 내 남자의 모습을 확 변화시킬, 한마디로 ‘누이좋고 매부좋은’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소개한다.

건조한 그의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씨트리 로맨틱 아로마 마사지 캔들’
‘훈남’의 기본 조건은 깔끔한 모습. 남자친구의 팔꿈치나 발뒤꿈치에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보고 한번쯤 실망해본 여성이라면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내 남자의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줄 아로마 마사지 제품을 선물해 보자. 직접 마사지까지 해준다면 초콜릿 보다 더 달콤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자연주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 씨트리의 ‘씨트리 로맨틱 아로마 마사지 캔들’은 바디로션, 마사지 오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마사지 테라피 제품이다.

특히 쉐어버터, 코코아버터, 아르간 오일 등의 식물성 성분과 라벤더 에센셜 오일 등이 함유돼 팔꿈치, 발뒤꿈치, 무릎 등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캔들 심지에 불을 켠 후 오일로 변하면 손바닥에 덜어내어 원하는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기만 하면 돼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또한 따뜻한 아로마 오일과 은은한 플로럴 향이 안정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100% 소이왁스(soy wax)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으로 파라핀이 전혀 섞이지 않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효능에 따라 릴렉스, 컴포트, 밸런스 총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자기관리를 위한 남자들의 필수품, ‘멀티그루밍 킷’
헤어, 수염정리 등 철저한 자기관리로 항상 깔끔한 외모를 유지하는 남자가 진정한 ‘매력남’. 콧털 좀 깎으라는 잔소리 대신 스스로 자기관리를 할 수 있는 남성 그루밍 제품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필립스에서 출시한 멀티그루밍 킷은 기본적인 면도기 역할을 하면서 머리, 바디, 수염, 콧털 등을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페이스 스타일링 제품이다.

멀티그루밍 킷은 30% 더 날카로워진 트리머로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며, 곡선으로 부드럽게 처리된 면도날의 모서리가 피부손상을 줄여준다.

7종류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부착하면 헤어스타일이나 구렛나루, 머리카락의 밀도 정리는 물론, 수염을 관리하는 캡으로 다양한 수염 연출도 가능하다. 특히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며, 유•무선 겸용으로 장소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옷 잘 입는 내 남자를 위한 작은 포인트, TNGT ‘밸런타인데이 세트’
넥타이의 디자인을 바꾸거나 행커치프 정도만 해줘도 금세 멋진 남성정장 스타일을 완성 시킬 수 있다. 남자친구의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지만 금전적 여유가 없는 여성이라면 실속 있는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 보자.

캐쥬얼 브랜드 TNGT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스페셜 기프트세트’는 정장 차림이나 비즈니스 캐주얼에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넥타이, 행커치프 등이 담긴 선물세트로, 이 중 ‘밸런타인데이 세트’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넥타이, 하트 부토니에 등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구성했다.

이밖에도 깔끔하고 차분함이 돋보이는 ‘설날 선물 세트’와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졸업•입학 선물 패키지'도 준비해 놓고 있다. 밸런타인데이 세트를 비롯한 각 선물 패키지는 전국 TNGT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몸짱으로 거듭나기 위한 조건, 아디다스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 운동화
평소 피트니스 센터•실내체육관을 즐겨 찾는 남자친구, 혹은 움직이는 것을 귀찮아하는 남편이 있다면 이번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운동화를 추천한다. 운동화는 운동을 좋아하는 남성에게는 가장 반가운 선물이자, 게으른 사람에게는 자연스럽게 운동을 권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

아디다스의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 시리즈는 트레이닝 전문 운동화로, 특히 통기성 강화를 위해 신발 밑창에 구멍이 있는 스타일로 실내 운동에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발의 해부학적 구조를 고려하여 제작된 이 제품은 최상의 유연성을 제공하며, 컴포트폼(comfort foam)이라는 개방형 폴리 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가죽코팅 ‘PU’ 소재와 합성가죽 ‘메쉬’ 소재 버전의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남성용은 총 5가지의 컬러로 구성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