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예약 방문 고객에게 뮤지컬 티켓 증정 및 사진촬영까지

 
 
“밸런타인데이에 연인과 무엇을 할까?”

연인들의 날이라 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에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고 있다면, 강남역 맛집으로 이름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오율에 주목해보자.

강남역 맛집 오율레스토랑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예약하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볼 수 있는 뮤지컬 티켓 증정 혜택과 더불어 소중한 순간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촬영으로 추억까지 선물한다.

오율에서 증정하는 뮤지컬 티켓은 7가지의 사랑을 담은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코미디의 묘미를 살려낸 뮤지컬 ‘비밥’, 감성을 자극하는 미술공연 뮤지컬 ‘액션드로잉 히어로’, 비보이들의 멋진 공연을 볼 수 있는 ‘넌버벌 뮤지컬 쿵’ 등 연인들이 함께 보면 더욱 즐거운 뮤지컬 공연이다.

연인과 로맨틱한 저녁식사를 하기 좋은 오율 레스토랑의 메뉴는 일반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로가닉(Rawganic) 음식이다. 한식을 퓨전화해 설탕, 소금, 식용유 등 불필요한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고 식자재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려내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체중감량에도 효과적이어서 다이어트 중인 여성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외식메뉴다.

실제로 NS윤지, 유키스 멤버 일라이, 박수홍 등 연예인들도 오율레스토랑의 분위기와 독특한 메뉴에 반하기도 했다.

여자친구에게 더 큰 사랑을 받고 싶은 남성이라면, 혹은 밸런타인데이에 솔로탈출을 위한 강남역 소개팅 장소를 알아보고 있는 남성이라면, 오율 레스토랑에 한 번 가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