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손상피부 케어보습·영양크림

피부에 있어 겨울은 가장 험난한 계절이다. 추운 날씨와 건조한 대기 때문에 피부가 쉽게 건조하고 피로해진다. 또한 연이은 파티와 술자리로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은 더욱 조심해야 할 계절이다. 차가운 바람과 눈에 반사된 자외선에 피부가 손상되기 때문이다. 겨울에 손상된 피부는 즉각적으로 관리해 주어야 한다.

 
 
# 울긋불긋 달아오른 피부, 꼼꼼한 클렌징

추운 외부와 따뜻한 실내 때문에 생긴 기온 차는 피부를 더욱 예민해지게 만든다.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금방 달아오르게 된다. 피부가 민감해졌다고 제대로 클렌징을 하지 않으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이 모공으로 들어가 트러블을 일으킨다. 피부가 달아올라 꼼꼼한 클렌징이 힘들다면, 간편한 미스트 타입의 제품이나 티슈 타입의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방법이다.

싸이닉 아쿠아 클렌징 트리트먼트는 오일 0%의 뿌리는 미스트 타입이다. 모공의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준다. 맥 와이프스 클렌징 티슈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지워내는 일회용 클렌징 티슈이다. 스킨케어 기능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E 성분과 휴멘탄트, 에몰리언트 성분이 함유됐다.

# 바스락거릴 것처럼 건조한 피부, 수분으로 보호막

꼼꼼한 세안에도 트러블이 지속되고 건조함이 심해진다면 피부 속 수분이 부족했다는 의미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겨울철 하얀 각질과 들뜸의 주범이 된다. 피부 건조증은 주름 형성 및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된다. 이런 경우에는 보습제품과 함께 영양크림 등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아침 메이크업 전에도 수분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

엔프라니 스킨 퍼펙트 원_프레시 모닝은 3중 보습 제품으로 하루종일 충분한 보습감을 유지해 준다.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의 즉각적 회복을 도와주며 아침에 부은 얼굴 붓기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 어둑어둑 칙칙해진 피부, 비타민으로 치료

수면 부족과 피로는 피부색을 어둡게 만든다. 거울을 본 순간 피부가 칙칙하고 얼룩덜룩하게 변한 것 같다면 즉각적으로 피로를 풀어줘야 한다. 비타민C 함유 화장품이나 비타민C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방법이다. 피부로 흡수된 비타민C는 피부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 멜라닌 세포 형성을 방해해 색소침착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싸이닉 화이트 VC 에센스 워터는 매일매일 뿌릴수록 피부의 투명함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바비브라운 비타민 인리치드 훼이스 베이스는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모이스춰라이저 제품이다. 쉬어버터와 당근 추출물은 물론 비타민 A,C,E 가 함유돼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