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5종, 아이섀도 10종 등 신제품 15종 출시

 
 
르샤(LESHA)가 2013년 르샤 ‘스크린’ 라인 신제품들을 대거 출시했다.

스크린 속 여배우의 매혹적인 메이크업 룩을 지향하는 르샤 스크린 라인은 립스틱 5종, 아이섀도 10종 등 총 15종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르샤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기존 스크린 라인의 색조 제품 역시 새롭게 리뉴얼해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르샤 ‘스크린 루즈’ 5종에는 올리브 오일, 해바라기 오일 등 입술보호를 위한 천연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천연벌꿀 성분을 포함해 각질제거와 입술 탄력강화 기능도 더했다.

또한 이번 제품들은 워터프루프 타입의 제형으로 땀과 물에 강하고 피부 밀착력을 높였고, 수동제조방식의 제조과정을 채택해 제품 완성도와 안전성 역시 강화했다.

누드 립 메이크업에서 립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르샤 스크린 루즈’는 와일드피치, 벨벳누드, 댄디 블러쉬, 어반 핑크, 밀키 로즈 등 5종의 컬러로 선보이게 된다. 이에 더해 소프트 핑크, 돌체 레드 등 기존 5종의 스크린 루즈 제품 역시 새로운 패키지로 재출시 된다.

립스틱과 함께 새로 선보이는 르샤 ‘스크린 아이섀도우’ 10종은 파우더를 특수코팅 처리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실리콘 방수막 코팅으로 땀과 물에 번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난반사 기능의 멀티 파우더 제형으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화사한 펄감으로 눈가 주름 커버가 가능하며, 소량 함유된 진주파우더와 자수정파우더 성분이 연약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스크린 아이섀도우’는 웜 베이지, 크림 베이지, 프레셔스 피치, 모브 핑크, 트렌디 살몬, 헵번 핑크, 딥 브론즈, 골든 브라운, 블랙 초콜렛, 아이스 글로우 등 총 10종의 컬러로 구성돼,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에서 세련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 스누티 카키, 퓨어 코랄 등 기존에 출시됐던 10종의 ‘스크린 아이섀도우’ 역시 고기능성 펄을 함유시키고 색감을 강화해 재출시 됐다.

이번 르샤 스크린 라인 신제품을 출시한 르샤 관계자는 “강화된 영양성분과 다양한 색감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스크린 라인으로 아티스트 코스메틱 브랜드 르샤가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르샤는 이번 스크린 라인 출시를 기념해 12일~26일까지 르샤몰에서 스크린 라인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군 상품을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