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끼에(maquillee) 구리 롯데백화점 지점 오픈

 
 
감각을 디자인하는 뷰티전문기업 이철헤어커커가 지난 1일, 구리 롯데백화점에 프레스티지 헤어 살롱 마끼에를 오픈했다. 마끼에(maquillee)는 불어로 ‘화장을 하다’, 넓게는 ‘치장을 하다’라는 뜻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아름다움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만들어진 이철헤어커커의 프레스티지 살롱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하는 마끼에 4호점은 100% 예약제와 1인 프라이빗 고객관리 시스템을 통해 최상위 고객들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랜 기간 동안 축적해 온 이철헤어커커의 미용 노하우로 트렌드와 가치를 창조하는 스타일 아이콘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끼에 구리 롯데백화점 지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 품목(컷트, 드라이, 클리닉, 제품 제외)에서 이용금액의 30%를 할인해 준다. 또한 펌과 염색·클리닉을 하는 고객들에게는 1만원 상당의 천연 아로마 비누를 제공하고,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고급 물티슈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위적인 아름다움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게 스스로를 변화하게 만드는 힘으로 스타일 가치를 창조하는 마끼에 4호점은 최고의 시설과 감각적인 공간으로 구리시 인창동 롯데백화점 8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