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처비 스틱 인텐스’ 출시

 
 
크리니크는 2013년 봄, 트랜드 메이크업인 포인트 립 메이크업을 위해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가 나오는 립스틱 ‘처비 스틱 인텐스’를 출시한다.

신제품 ‘처비 스틱 인텐스’는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니크 립 컬러밤 ‘처비 스틱’에 보다 더 풍부한 컬러 피그먼트를 더해 풀 커버리지의 립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립스틱이다. 특히 이 제품은 선명한 컬러를 제공하는 립스틱 제품이지만 기존의 처비 스틱처럼 입술을 보호해주는 각종 영양 성분들이 담겨 있어 오랜 시간 사용에도 입술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니크 글로벌 컬러 아티스트 제나 메나드는 “올해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입술이나 손톱에 경쾌한 포인트 컬러를 주는 것. 크리니크 신제품 ‘처비 스틱 인텐스’은 바로 이러한 포인트 립 메이크업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핑크, 오렌지, 레드, 바이올렛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것은 물론, 본인이 원하는 컬러감이 나올 때까지 계속해서 덧바르면서 컬러를 조정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본인에게 맞는 컬러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여자들이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면서 입술이 메마르는 것을 걱정하는데, 이 제품은 립스틱에 립밤 기능이 들어 있어 입술 컬러는 선명하지만, 입술 피부는 편안하고 촉촉하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