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과 바다를 배경으로 우아한 질감과 반사 빛 컬러 강조

시간을 초월한 마린 무드 속에서 우아한 헤어 질감이 돋보인다.

차가운 동시에 따뜻한 느낌의 반사 빛을 지닌 컬러링과 태양의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커트에 맞게 시술한 발레야쥬 작업을 통한 컬러가 돋보인다.

섬세한 커트는 트위스트와 흐트러뜨린 질감을 강조하며, 깊은 눈매를 강조하는 스타일이 유혹적인 아름다움을 가미해 주고 있다.

▲ Carre Plume & Court Espiegle
▲ Carre Plume & Court Espiegle
Mischievously Short
이마 부분의 질감을 과장되게 강조한 유니크한 느낌의 쇼트커트로 눈매와 갸름한 얼굴선을 강조해 주고 있다. 흐트러뜨린 효과를 구현해서 클래식한 느낌을 없애고 여름철의 느낌을 살려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었다.

이번 시즌 컬러는 단연 제니스 블론드. ‘컬러테크닉의 클래식’인 데상쥬 발레야쥬는 이 눈부신 태양빛 컬러에 자연스러운 투명한 느낌을 부여해 준다. 차가운 느낌의 마이크로 베일이 겹쳐 있어 완벽하게 내추럴한 느낌을 준다.

Timeless Lengths
시대를 초월해 여름철 스타일로 각광받는 롱 헤어가 이번에는 풍부한 질감이 돋보이는 레이어 스타일의 쿠아페-데쿠아페로 재탄생했다.

여름철에 관리하기 쉬운 롱 헤어의 앞부분 매시는 여성의 이미지를 더욱 더 빛나게 해준다.

▲ Divine & Imperial
▲ Divine & Imperial
Divine Goddess
전체적으로 둥근 형태지만 잘 짜인 느낌의 업스타일로, 여러 가지의 질감이 섞여 있다.

양 옆의 깔끔하게 빗질한 형태와 더불어 서로 얽힌 여러 가닥의 매시쉬는 부드러운 볼륨감을 만들어 내고 있다.

Imperial
볼륨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스트레이트 헤어로 만들어 낸, 세련미의 정수를 보여 주는 업스타일. 이 전설적인 업스타일은 보석이 세팅된 데상쥬 헤어 액세서리로 장식했다.

▲ Carre Twiste & Long Extremes
▲ Carre Twiste & Long Extremes
Extreme Lengths
여름날의 열정을 극대화한 웨이브 롱 헤어. 한 쪽 헤어는 밀착시키고 다른 한 쪽은 웨이브로 표현한 언밸런스 스타일이 폭포수처럼 쏟아져 내리는 부드러운 웨이브의 느낌을 강조해 한층 더 글래머러스한 여성미를 표현한다.

Summer Delight
서로 얽힌 트위스트 매시들이 모발의 원래 방향을 따라 흘러내리는 스타일. 한여름의 바람처럼 가벼운 느낌을 살리기 위해 세 가지 크기의 웨이브 스타일러를 사용했다. 데상쥬 컬러와 빛의 발레야쥬를 강조. 컬러링과 더불어 모발 길이 전체와 끝부분에 시술한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캘리포니아 발레야쥬가 돋보인다.

▲ Carre Seductur & Carre Wavy
▲ Carre Seductur & Carre Wavy
Wavy Bob
모델링 단발 스타일의 웨이브 버전. 스타일을 재해석해 스타일러로 웨이브 매시와 스트레이트 매시를 만들어 교차시켰다. 영감이 충만한 진정한 모더니티가 돋보인다.

Seductive Bob
유혹을 가득 머금은 프린지가 눈빛을 강조해 주며 개성을 돋보이게 해준다. 얼굴 라인 부분을 부드러운 느낌으로 커트해서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의 직선적인 느낌을 완화했다.

▲ Duo dete
▲ Duo dete
Summer Duo
제니스 블론드와 에센셜 블론드의 유니크한 쇼트커트 스타일과 시대를 초월한 롱 헤어 스타일의 대비와 조화.

Perfect Lengths
눈부시게 빛나는 데상쥬스트레이트 스타일링. 반 묶음으로 볼륨감이 살아났고, 컨트롤이 자유로워진다. 균형 잡힌 질감이 돋보인다.

Feather Bob
몹시 층진 스타일의 단발과 이마 부분을 덮고 있는 시대를 초월한 데상쥬 프린지가 함께 어울려서 깃털 같은 느낌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번 시즌을 위해 재해석한 스타일이 제니스 블론드 컬러를 만나 눈부시게 빛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