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4일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사랑을 전하세요

2월14일이 다가왔다. 남여 할 것 없이 마음이 설레고 두근거리는 날이다. 좋아하는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면서 마음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는 이제 1년 중 연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날이 됐다. 그래서일까?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각종 특별한 선물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가장 기본적인 초콜릿 선물부터 실용적이고 이색적인 선물들까지 다양한 발렌타인선물들을 골라보자.

■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당신에겐 역시 초콜릿!
초콜릿 선물은 발렌타인데이에 빼놓을 수 없는 선물이다. 달콤함 그 맛 역시 사랑하는 연인들과 닮았다.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할 초콜릿 선물은 어떤 것이 있을까? 실속 있는 이벤트까지 포함된 초콜릿 제품들을 소개한다.

 
 
㈜인터파크HM에서 운영하는 수제초콜릿 전문 ‘디초콜릿커피’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해바라기씨, 아몬드 등을 섞어 만든 벌크초콜릿을 병에 담아 포장된 상품과 함께 9구, 16구, 25구의 초콜릿 상자에 생초콜릿, 디핑초콜릿등의 수제초콜릿을 담은 선물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제초콜릿을 담은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초콜릿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항공권을 비롯하여 국내 호텔숙박권, 커피MD 4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카페 드롭탑은 연인들을 위해 초콜릿음료 ‘쇼콜라쇼’ 4종과 초콜릿케이크 ‘퐁당쇼콜라’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랑스어로 핫초콜릿을 의미하는 ‘쇼콜라쇼’는 초콜릿을 그대로 녹인 유럽 정통 음료로, 초콜릿 본연의 진한 풍미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드롭탑의 쇼콜라쇼는 세계적으로

 
 
도 유명한 프랑스의 발로나(Valrhona) 초콜릿을 사용하여 깊은 맛을 강조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드롭탑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드롭탑 전속모델인 전지현이 출연하는 영화 ‘베를린’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달콤커피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은 연인을 위해 달콤한 뮤지컬을 선사한다. 핫초콜릿 음료 ‘초코큐브’ 주문 후 구매 영수증에 이름과 연락처를 넣어 응모 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매장당 4명씩 추첨해 뮤지컬 ‘그리스’ 티켓 2장씩을 증정한다. 또한 달.콤커피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프로포즈 페이지에서 연인을 향한 사랑고백 메시지를 댓글로 단 고객 2명을 추첨해 뮤지컬 '그리스' 티켓 2장과 달.콤커피 음료권, 그리고 달.콤커피 머그잔과 초코큐브, 젠하이저 이어폰으로 구성된 달콤박스를 각각 선물한다.

■내 남자를 꾸미기 위한 최고의 기회!
요즘 들어 글루밍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길만큼 외모를 가꾸는 남성들이 늘어가고 있지만 아직도 자신을 꾸미는 것을 즐기는 남자들은 많지 않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초콜릿대신 스타일을 만들어줄 센스만점 제품들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는 남성 서류가방, 지갑 등 인기 상품들을 구성해 2월14일까지 20% 세일 판매한다. 클래식한 유러피언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카소 라인의 서류가방을 추천한다. 브루노 가죽을 사용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인 카소는 두께감에 비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휴대하기에 적합하다. 매일 사용하는 지갑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브루노말리 ‘베르나’ 지갑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쓸수록 멋스러워지는 사피아노 가죽으로 제작되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모던 시티룩을 연출해준다.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는 4가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비오템 옴므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세트는 보습 케어 세트부터 화이트닝 케어 세트까지, 각각 남자친구의 스타일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연하남에게는 촉촉한 보습 케어 세트, ‘아쿠아파워 세트’,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차도남에게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 세트, ‘포스 수프림 세트’를 바이크와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액션남에게는 화이트닝 케어 세트, ‘화이트 필 세트’, 야근과 회식이 잦은 워커홀릭 남자친구에게는 피부 에너지 충전 세트, ‘하이리차지 세트’가 각각 준비되어 있다. 또한 비오템 옴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매장에서 발렌타인데이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티커 편지지를 제공하고,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직접 작성하여 각 세트의 토너 제품 중앙에 부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자친구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선물도 있다. 남성전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의 발렌타인데이 기획 세트는 총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첫 번째는 ‘스웨거 발렌타인 클린업’ 세트로 강한 남자의 향으로 유명한 ‘향수 젤’과 셋팅력이 우수한 ‘헤어 스터너 왁스’ 그리고 샤워 젤 샘플 총 3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두 번째 ‘스웨거 발렌타인 프렙업’ 세트는 단 한 장으로 세안, 보습, 트러블 진정 세 가지 효과를 제공하는 스마트 패드 ‘페이스 부스터’와 ‘헤어 스터너 왁스 ’, 향수 샤워 젤 샘플 총 3총으로 구성되어있다.

■발렌타인데이만을 위한 톡톡 튀는 특별한 제품들~!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을 받는다면 더욱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오직 발렌타인데이만을 위해 만들어진 한정판, 스페셜 제품들은 사랑하는 친구들을 위한 좋은 선물이다. 시계부터 슈즈, 패션상품까지 발렌타인데이의 특별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스와치는 2013년 발렌타인 스페셜 시계 ‘A La Folie’를 출시했다. ‘A La Folie’란 프랑스어로 ‘나는 당신에게 완전히 빠져 있어요’라는 뜻이다. 이름 그대로 연인과의 달콤한 사랑에 빠져 있는 아름다운 마음을 시계에 디자인했다.

이 시계의 디자인 콘셉트는 ‘진정한 사랑은 상대방에게 숨기는 것이 없어야 한다’는 것. ‘비밀이 없는 사랑’이라는 콘셉트를 시계에 표현하기 위하여 시계의 핑크색 다이얼을 하트 쉐입으로 커팅, 시계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매 초 마다 숨김없이 보여준다. 특히 스트랩에 달콤한 바닐라 향기를 더해 로맨틱한 느낌을 더했다. 전국 스와치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NS몰은 오는 28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남성 전문 화장품만을 모은 ‘발렌타인데이 포맨’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보닌 더 캐릭터 골드 2종 기획세트’는 특별 구성 상품으로 NS홈쇼핑에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프로텍션 스킨’과 ‘뉴트리션 서플라이 에멀젼’으로 구성되었으며 기획전 기념 1+1 기획으로 동일상품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깨먹는 과자 슈니발렌은 사랑하는 연인들의 발렌타인을 기념하기 위해서 문화와 예술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 일러스트 작가인 ‘집시’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2013 러브 에디션’은 사랑하는 남녀의 키스하는 실루엣에서 시작된 아르누보 문양을 이용하여 주변의 장미꽃이 만발한 모습을 표현한 로맨틱한 작품으로, 숨겨져 있는 두 남·녀를 찾아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