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봄 메이크업 컬렉션, ‘러브 레시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2013년 2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달콤한 디저트가 연상되는 ‘러브 레시피(Love Recipe)’ 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한정으로 출시되는 라네즈 봄 메이크업 컬렉션 ‘러브 레시피’는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신혜경 작가의 손을 거쳐 탄생되었다. 밸런타인데이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디저트와 봄을 느낄 수 있는 색상을 작가 특유의 감성으로 담아낸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이번 봄 메이크업 컬렉션은 3가지 컬러의 볼륨 마스카라,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의 2가지 컬러의 아이라이너, 그리고 립&치크 멀티 사용으로 매혹적인 4가지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듀얼 팟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본인의 개성에 맞는 다양한 룩을 선택적으로 연출 할 수 있다.

▲ 블루베리 가나슈 룩(좌),  딸기 초콜릿 룩(우)
▲ 블루베리 가나슈 룩(좌),  딸기 초콜릿 룩(우)
■ 딸기보다 더 달콤하면서 섹시한 ‘딸기 초콜릿 룩’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변신하여 발렌타인 데이, 그동안 바라봐왔던 그를 공략해보자. 상큼한 색상이 돋보이는 라네즈 듀얼 팟 ‘딸기 초콜릿’으로 도톰하면서 글램한 입술과 사랑스러운 볼터치 연출, 그리고 인피니트 볼륨세팅 마스카라 ‘커버춰 초콜릿’으로 아찔하게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면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맞춤형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눈 위에 내린 라벤더처럼 화사하고 청순한 ‘블루베리 가나슈 룩’
다가오는 봄시즌의 트렌드는 청순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룩이다. 라네즈 듀얼 팟 ‘블루베리 가나슈’는 사랑스러운 봄 처녀로 변신시켜주는 레몬색상의 아이섀도 프라이머와 라벤더 컬러의 볼터치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섀도 프라이머로 눈두덩이를 화사하게 밝히고 청순한 볼터치를 강조해보자. 그리고 짙은 푸른빛의 인피니트 볼륨세팅 마스카라 ’블루베리 생크림’으로 눈매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라네즈 봄 메이크업 컬렉션 ‘러브 레시피’는 위의 두가지 룩 이외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혈색을 강조해주는 ‘상큼발랄 오렌지 초콜릿 룩’ 그리고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라즈베리 트러플 룩’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 봄 메이크업 컬렉션 ‘러브 레시피’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롯데 백화점 라네즈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이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