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7일 GS 홈쇼핑 통해 베스트셀러 라인업 ‘비바 올스타 에디션’ 출시

 
 
조성아 원장의 22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다는 의미의 ‘조성아22’가 브랜드 론칭 1주년과 판매액 500억원 돌파를 기념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하나로 모은 ‘비바 올스타 에디션(VIVA ALL STAR EDITION)’을 2월17일 G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비바 올스타 에디션은 ‘씨앤티 블렌더(C&T Blender 라운드1, 라운드2)’, ‘더 에센스 프렙(산세베리아, 안젤리카, 스윗 아몬드 각 120ml)’, ‘1주년 기념 메이크업 팔레트’, ‘플레이버풀 립스틱 2종’, ‘헤드 투 토 쥬시 랩 코튼블라썸 미스트’, ‘레몬에너지 클렌저’ 등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제품 구매 후 GS Shop에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메이크업 멀티 키트인 ‘비바힙걸 키트’와 ‘팁봉’까지 증정하는 최대 구성이다.

특히 올킬 파운데이션이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조성아22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씨앤티 블렌더’는 론칭 1개월 만에 매출 50억원을 달성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해 단품 매출만 300억원을 돌파했으며 홈쇼핑 매진 횟수 30회라는 화제를 낳은바 있다.

이번 제품 구성과 관련 조성아22의 마케팅팀 김누리 과장은 “론칭 1주년을 맞아 지난 한해 조성아22 브랜드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가장 사랑 받는 제품들로 구성해 최대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사상 최다 구성, 스페셜 프라이스로 선보이는 ‘비바 올스타 에디션’은 히트 아이템들로만 구성되어 조성아 센세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