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를 위한 잇아이템 추천, 알뜰 구매 기회는 덤~

밸런타인데이 특수를 맞아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이 엣지 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추천하고 알뜰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먼저 올리브영은 화장품으로는 최근 그루밍족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른 ‘더 블루 비어드 리벤지 스타터 킷’을 제안했다.

프리 쉐이브 오일, 쉐이빙 크림과 브러쉬, 면도 후 바르는 쉐이브 밤으로 구성된 스타터 킷은 수염 억제 성분과 면도로 인한 피부자극을 최소화 해 줘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런던에서 온 남성전용 내추럴 그루밍 브랜드 불독(BULL DOG)도 추천했다. 불독 제품은 7가지 이상의 에센셜 오일 성분들과 함께 다양한 내추럴 원료 물질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화학 성분이 일체 첨가되지 않아 남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제품은 페이스 워시와, 쉐이브 젤, 모이스춰라이저로 구성됐다.

남성 품격의 완성인 구두를 눈과 비로부터 보호해주는 ‘1909 방수 보호 스프레이’도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엣지남을 위한 센스 있는 화장품 선물이다.

스키나 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을 위해서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바이오더마 포토덤 스키’와 타우린 성분이 피부에 빠른 수분 공급과 원샷 에너지 충전을 도와 피부의 피로를 회복시켜 주는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타우린 터보 부스터’를 추천했다.

또한 싸이 화장품으로 화제가 된 신개념 맨즈 밤(Man's Balm)인 ‘에너지 팩토리 맨즈 밤 SPF30 PA++’도 안색 보정과 자외선 차단효과까지 있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으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올리브영은 남성 향수 제품도 추천했다. 존 바바토스 아티산은 고급스러운 등나무 재질로 짠 이색적인 케이스에 오렌지 등 상큼한 과일향인 시트러스 계열이 매력적인 첫 향으로 여성들도 좋아하는 제품이다. 또 올리브영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르오따 겐조 옴므’, ‘CK 비’의 화이트 머스크 계열 향도 함께 추천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밸런타인데이인 14일 하루,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에서만 단독으로 남성 인기 브랜드 향수를 10~20% 할인하는 ‘퍼퓸데이’를 진행한다.

또한 매장 방문 고객과 올리브영 카카오톡 플친 대상으로 2월28일까지 최신 트랜디 아이템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할인쿠폰 혜택까지 주어지는 시크릿 북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