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지힐·베이직스타일 '시크'

 
 
롱부츠는 보온성뿐만 아니라 시크하고 도시적인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패션 아이템이다. 특히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 부츠는 어떤 패션에도 멋지게 어우러져 여성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다. 롱부츠는 가격이 비싼 대신 한번 사면 오래 신을 수 있다. 처음 고를 때 신중하고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 이유다.

#하이힐 롱 부츠

하이힐 롱 부츠는 섹시하면서도 여성미를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다리를 길고 가늘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하이힐 롱 부츠는 다리 라인에 딱 맞춘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방법이다. 하이힐 롱 부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코트와 잘 어울린다. 니트 원피스나 플레어 스커트 등 치마와 함께 매치하는 것이 정석이다. 높은 힐이 부담스럽다면 웨지힐을 활용한 부츠를 선택하면 된다. 찰스앤키스 마케팅실 관계자는 "장식이 절제되고 모던한 컬러의 롱 부츠를 선택하면 슬림하고 시크한 분위기가 난다"고 조언했다.

#플랫 롱 부츠

중성적인 매력의 매니시 스타일이 인기를 얻으며 신발도 편안한 스타일의 낮은 굽이 주목받고 있다. 굽이 낮아지면 활동성이 높아진다. 캐주얼한 레이스업이나 부츠 윗부분을 접어 활동적인 느낌을 더한 디자인이 인기이다. 색은 선명한 것 보다는 다양하게 매치될 수 있는 브라운 계열이 알맞다. 털장식, 태슬, 지퍼 등 장식을 선택하면 개성을 더할 수 있다. 다리가 짧아 보이는 게 걱정이라면 숨은 굽을 넣으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