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사이버대학 15일까지 추가 2차 신‧편입생 모집

 
 
세계화, 국제화, 결혼연령인구의 성비불균형 및 이혼, 재혼 등 국제결혼이 증가하고 있으며 외국인 노동자의 증가, 북한 이탈주민의 꾸준한 유입 등 한국도 이제 다인종, 다문화사회로 변화되고 있다. 이러한 사회의 변화에 비해 다문화가정에 대한 인프라와 지원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기에 다문화복지분야에 있어 전문인력의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세계사이버대학의 NGO다문화복지학과는 수요가 급증하는 다문화복지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학과로 다문화가족지원기관이나 사회복지 시설에 필요한 전문 인력으로 활동할 수 있는 유망학과다.

NGO다문화복지학과는 다문화 의료, 복지, 교육 그 외 서비스지원 등과 관련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사회복지 및 다문화 관련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며 졸업 후, 사회복지사(2급), 건강가정사, 다문화상담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NGO다문화복지학과에서는 다문화지역사회에 관한 정보습득과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다문화가정구성원들의 역량강화 및 이주민 가정의 성공적인 정착,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문화복지 지원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이번 2013년도에 입학하는 신입생, 편입생 전원에게 파격적인 등록금 할인혜택으로 전국 사이버대학 중, 최저 수준인 학점 당 59,000원의 등록금을 발표하여 주목 받고 있다.

2년만에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시간과 금전적인 이점이 있을 뿐 아니라, 타 사이버대학에 비하여 저렴한 등록금으로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세계사이버대학은 2월 3일부터 15일까지 2013학년도 전기 추가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요강 등은 홈페이지(http://enter.world.ac.kr/1577-4990)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