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씨스타와 함께 한 2013 S/S 시즌 화보 공개

 
 
신곡 ‘있다 없으니까’를 발표하며 가요계 섹시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씨스타19의 효린, 보라가 아웃도어 화보에서 감출 수 없는 섹시미를 발산했다.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이 브랜드 모델 씨스타와 함께 한 ‘2013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한 것.

이번 화보에서 이젠벅은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을 콘셉트로, 일상에서 스포츠와 산행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해 밝고 유쾌한 감각의 아웃도어 스포츠 스타일을 제시한다.

특히, 씨스타는 특유의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이젠벅만의 역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씨스타는 섹시 아이콘이란 명성에 걸맞게 스포티함과 테크니컬이 강조된 스타일에도 건강미 넘치는 볼륨 몸매를 자랑한다.

아울러 처음 도전한 아웃도어 스포츠 패션 모델임에도 불구, 제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완벽한 포즈로 표현해 촬영 현장에서 스텝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이젠벅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분야에 런칭한 브랜드인 만큼 이번 화보를 통해 이젠벅만의 도전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명확히 표현하고자 했다”며 “씨스타는 젊은 층을 대표하는 걸그룹답게 톡톡 튀는 매력으로 이젠벅의 기능성과 패션성을 제대로 선보여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