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바디탄력 에센스 ‘스파 핏(SPA FIT)’

 
 
영국 전통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이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한 신제품 ‘스파 핏(SPA FIT)’의 출시에 앞서, 500명이 무료로 정품을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바디샵의 신제품 ‘스파 핏’ 은 자연 원료와 전문가의 스파 마사지 테크닉이 만나 탄생한 전문 바디 케어 라인으로, 주 성분인 시트러스와 내추럴 카페인 성분이 피부 톤을 고르게 할 뿐만 아니라 탄력 있는 바디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의(바디 스크럽, 마사지 오일, 컨센트레이트)제품 중, 이번 500명의 체험단이 먼저 경험하게 될 제품은 ‘스파 핏 토닝 컨센트레이트’다.

스파 핏 토닝 컨센트레이트는 그레이프 후룻 에센셜 오일, 레몬 껍질 오일, 카페인 성분이 고농축된 바디 전용 에센스로, 유효 성분들이 피부 속까지 침투하여 피부 탄력을 눈에 띄게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신청 기간은 5월9일부터 5월29일까지 이며, 더바디샵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스파 핏 체험단에 선정되어야만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매주 화요일, 더바디샵 홈페이지 뉴스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응모자 전원에게는 스파 핏 전 제품을 2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쿠폰을 제공 한다.

이번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한 더바디샵 마케팅팀 김명주부장은 “다가오는 여름 많은 여성들의 숨겨진 고민인 울퉁불퉁하고 탄력 없는 바디를 위해 500명의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하게 되었다”며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스파 핏을 체험하고, 올 여름 노출에 적극 대비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