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지원 받으며 서비스개선 아이디어뱅크로 활약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은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위해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서비스 모니터 요원 모집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모니터 요원은 유학닷컴에서 해외어학연수에 대한 상담 및 수속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개선해야 할 점, 보완해야 할 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새로운 유학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아이디어 제안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유학닷컴 관계자는 “현재 활동 중인 모니터 요원은 고객의 숨은 니즈를 찾아내고 피드백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어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들의 다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현재 수도권 센터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모니터 요원을 전국 센터로 운영 할 계획이다.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게 되면 유학닷컴에서 제공하는 특별 장학금을 활동 단계별로 받을 수 있고, 유학닷컴이 유학업계 최초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으로 제공하는 각종 장학혜택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경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서비스 모니터 요원은 어학연수 상담/등록 절차를 진행하며 모니터링활동을 하게 되므로 시간을 별도로 할애해야 하는 부담 없이 어학연수를 준비할 수 있으며, 지원대상은 서울, 경기지역에 거주하는 해외어학연수 준비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유학닷컴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