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중•고등학교 입학생을 위한 필수품 체크 리스트 공개

어리게만 보이던 자녀들이 중•고등학교에 입학을 하면 부모님들의 마음은 입학을 앞둔 학생들보다 더 분주해진다. 자녀들이 새로운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것들을 준비해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 학생브랜드 엘리트(대표 홍종순)가 2013년 입학생들을 위한 체크 리스트를 공개했다.

 
 
1년 365일 학생 필수품 교복, “편안함과 세련된 ‘핏’을 보고 골라라”
교복은 한 번 구입해 3년 내내 입어야 하는 일상복인 만큼 학생들의 생활 패턴에 맞춘 편안함과 3년을 입어도 유행에 뒤쳐지지 않는 세련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엘리트학생복은 입체바디를 활용해 활동이 자유롭고 핏이 사는 ‘3D 입체 패턴’, 단추와 조절기로 손쉽게 허리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조절기 바지’와 ‘요술공주 스커트’, 길이 조절이 가능한 ‘매직 소매’ 등으로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바디라인에 자연스럽게 피트돼 단점을 커버하고 스타일리시한 ‘핏’을 살려주는 ‘핏셔니스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여학생 스커트는 밑단을 안쪽으로 모아줘 여성미를 살리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V라인’ 스커트를 제안하며, 남학생 교복 또한 슬림함이 강조되고 있는 추세에 따라 ‘스키니 팬츠’와 ‘프린스라인’ 상의로 구성됐다.

‘스키니 팬츠’는 힙부터 밑단까지 완벽한 슬림핏을 구현하고, 프린스라인 셔츠와 자켓은 자연스럽게 피트된 옆선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잡아줘 실제보다 슬림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가방도 패션 아이템, “학생들의 개성에 어울리는 경쾌한 컬러에 집중”

 
 
학생들의 등하굣길에 빠질 수 없는 백팩은 교복과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패션 아이템으로도 한 몫을 한다. 10대 학생들에게는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나이대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로 교복에 생동감을 더할 수 있는 스타일이 적당하다.

스트릿 캐릭터 캐주얼 비토이의 ‘컨버스 스웨이드’는 심플하고 활동적인 느낌의 컨버스 소재 백팩으로, 9가지 유니크한 컬러가 특징이다.

아이보리, 민트, 네이비, 레드, 핑크, 옐로우, 퍼플, 그린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학생들의 개성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가방 앞쪽의 비토이 로고와 포켓, 바닥부분과 내부에 스웨이드 소재로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과 내구성을 더했다.

활동량 많은 학생들을 더 자유롭게, “가벼운 착화감의 워킹화”

 
 
활동량이 많은 학생들에게는 등교용 신발로 운동화가 적합하다. 특히 착화감이 좋은 워킹화는 학생들의 학교생활을 더욱 편안하고 가볍게 해준다.

스케쳐스의 ‘리브’는 걸음을 내딛을 때마다 신체의 무게중심이 변화해 자연스러운 발걸음을 유도하고 8개로 나눠진 연접식 밑창이 유연하게 움직여 뛰거나 걸을 때 편안하다.

경량성 제품으로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하며 워킹과 런닝에 모두 적합해 운동 시에도 활용할 수 있다. 2013년 옐로우와 에머럴드, 블루 등 경쾌한 파스텔톤의 컬러가 업그레이드 출시돼 학생들의 데일리 룩에 매치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여드름이 고민인 자녀들에게는, “10대 전용 스킨케어”

 
 
피지 분비가 많고 호르몬의 영향으로 여드름이 발생하기 쉬운 청소년기에게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인용 화장품을 사용하기보다 10대 전용 제품으로 수분 공급과 피지 조절 등을 위주로 한 스킨케어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청소년 전용 화장품 브랜드인 나나스’비의 ‘오블리 닥터 아크니스’ 라인은 청소년의 예민하고 순한 피부에 맞춘 저자극 제품이다.

토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됐으며 유산균 발효된 우유 성분 및 미인초 추출물 등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 전용 라인이다.

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입학을 앞둔 자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미리 체크하며 자녀와의 공감의 기회를 늘리고,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실속 있고 현명하게 새학기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