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스프링 페리스 틴트 9종’ 출시

▲ 페리페라 ‘스프링 페리스 틴트’
▲ 페리페라 ‘스프링 페리스 틴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새로운 제형과 컬러로 구성된 ‘스프링 페리스 틴트 9종’을 출시한다.

페리페라 ‘스프링 페리스 틴트 9종’은 황정음 틴트로 인기몰이한 ‘페리스 틴트’의 2013년 봄 신제품으로 새로운 제형의 크레용, 마커 라인 6종과 베스트 아이템의 신컬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페리스 틴트 크레용 3종’과 강렬한 발색의 ‘페리스 틴트 마커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인기 제품 ‘페리스 틴트 워터 2종’과 ‘페리스 틴트 밀크 1종’의 컬러가 추가되었다. 또한 개성 넘치는 팝아티스트 마리킴의 새로운 캐릭터가 들어간 아티스틱하고 재미있는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 페리페라 신제품 ‘페리스 틴트 크레용’, ‘페리스 틴트 마커’
▲ 페리페라 신제품 ‘페리스 틴트 크레용’, ‘페리스 틴트 마커’
페리페라 신제품 틴트 2종은 기존 틴트 제품에서 한 단계 진화한 새로운 형태의 립 아이템이다. 고발색 포뮬러로 컬러 표현을 업그레이드 시켰을뿐 아니라, 크레파스와 사인펜 등을 연상시키는 신개념 용기로 재미요소를 더했다.

‘페리스 틴트 크레용’은 마치 크레용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타입에 편리한 오토 용기가 더해진 틴트로, 슥슥 발라주면 립스틱처럼 생생하게 발색되어 틴트, 립밤 그리고 립스틱의 기능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또한 오렌지수, 망고수 등 과일 성분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 호호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해준다. 컬러는 비비드한 ‘1호 프루티 핑크’, ‘2호 프루티 오렌지’, 바르면 여성스러운 핑크로 변하는 반전 컬러의 ‘3호 프루티 민트’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페리스 틴트 마커’는 마치 사인펜처럼 강렬한 발색으로 단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마커 타입 틴트로, 초강력 워터프루프 효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퀴드 틴트의 선명한 컬러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고 새거나 흐르는 용기의 단점은 완벽하게 개선했다. 또한 함유된 오렌지수, 복숭아 등 과일 성분의 보습 효과로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컬러는 총 3가지로 강렬한 체리빛의 ‘1호 플럼 스테인’, 선명한 오렌지빛의 ‘2호 오렌지 스테인’, 형광빛이 감도는 ‘3호 핑크 스테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 페리페라 신제품 ‘페리스 틴트 워터’, ‘페리스 틴트 밀크’
▲ 페리페라 신제품 ‘페리스 틴트 워터’, ‘페리스 틴트 밀크’
틴트 메이크업의 대명사 ‘황정음 틴트’로 품절사태를 일으켰던 제품의 신컬러도 눈에 띈다. ‘페리스 틴트 워터’는 감귤 컬러로 싱그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켜줄 ‘4호 만다린 쥬스’와 형광 핑크빛이 감도는 ‘5호 캔디 쥬스’가 추가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촉촉한 밀크 타입으로 뭉침없이 균일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페리스 틴트 밀크’는 여리여리한 ‘3호 밀키 라벤더’가 추가되어 내추럴한 컬러 표현을 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번에 2품목 9종이 새롭게 출시된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는 워터, 밀크, 젤리, 밤, 크레용 그리고 마커 등 총 6가지 제형과 26가지 컬러로 구성이 더욱 다양해졌다.

한편, 페리페라의 ‘스프링 페리스 틴트’는 전국 화장품 전문점, 클럽클리오, 온라인 쇼핑몰, 왓슨스,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