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가 발전할수록 인간의 삶의 질을 생각하게 되고 그 삶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조경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자연환경이 없으면 우리 인간도 없는 현실을 직시하고 이러한 현실을 바탕으로 환경을 생각하고 환경을 보존 · 복원· 개발하는 세계사이버대학 환경조경원예학과는 환경을 조사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통해 계획· 설계를 하고 실용적인 경관을 창출하기 위한 시공과 유지관리까지 할 수 있는 환경조경원예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21세기에 그 수요가 확대되어 지고 있는 분야로 국내 처음으로 사이버대학에 환경조경원예학과를 만들어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받는 학생들에게 배움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NGO학,환경학,식물학,유통학,설계분야 등을 주요교육과정으로 가지고 있어 졸업 후 실무경력에 따라 기술사,기사,산업기사,기능사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며 공무원,국영기업체 및 건설사, 조경설계회사 등의 다양한 분야로의 취업이 가능하다.
 
또한 한 달에 한번 정기적으로 학생들이 직접 계획한 국내외 조경특강 답사모임을 통해 학생간의 커뮤니케이션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2013년도에 입학하는 신입생, 편입생 전원에게 파격적인 등록금 할인혜택으로 전국 사이버대학 중, 최저 수준인 학점 당 59,000원의 등록금을 발표하여 주목 받고 있다. 2년만에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시간과 금전적인 이점이 있을 뿐 아니라, 타 사이버대학에 비하여 저렴한 등록금으로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세계사이버대학 실용영어학과는 2월 3일(일)부터 15일(금)까지 2013학년도 전기 추가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요강 등은 홈페이지(http://enter.world.ac.kr/1577-4990)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