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 뷰티 특유의 귀여움과 섹시한 이미지에 시크한 매력까지 더해

 
 
메이크업 브랜드 질스튜어트 뷰티가 2013년 봄 컬렉션 ‘Dreamy Layered Glow’를 출시한다.

‘Dreamy Layered Glow’는 질스튜어트 뷰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좀 더 성숙하게 해석하여, 은은한 발색과 윤기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통해 표현한 컬렉션이다.

2013년 SS 컬렉션을 통해 4색의 그러데이션이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고 크림 타입에 가까운 텍스처로, 뛰어난 발색력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레이어 블러쉬 컴팩트’를 포함하여 벨벳처럼 고급스러운 윤기와 발색, 그리고 보습력 높은 아이 베이스로 퀄리티 높은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벨벳 크리스탈 아이즈’, 트리트먼트 케어 한 듯 부드러우면서 볼륨감 있는 입술로 완성시켜주는 ‘립 쥬얼’까지 총 3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메이크업 제품에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해 피부에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줌은 물론 피부 톤을 전체적으로 정리해 밝고 화려하게 연출해준다. 투명하면서 윤기 흐르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뛰어난 밀착력과 은은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질스튜어트 뷰티는 2013년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기존의 ‘귀여움과 섹시함을 겸비한 여성’의 이미지에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추가하여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를 제안한다. 또한, 주로 곡선을 사용하여 귀여움을 강조했던 패키지 디자인에 직선을 추가하고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인증을 받으며 그 소장가치를 더했다.

질스튜어트 뷰티 마케팅 담당자는 “질스튜어트 뷰티는 브랜드 특유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제품력으로 이미 많은 매니아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로 론칭 8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알리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능적, 성분적, 디자인적인 업그레이드했다”며 “이번 스프링 컬렉션을 통해 20대를 위한 발색력과 은은한 펄감이 돋보이는 메이크업부터 30대를 위한 고급스러운 윤기와 밀착력을 강화한 메이크업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질스튜어트 뷰티는 롯데 면세점 소공점과 잠실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