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기업 에듀피디(김천엽 대표)는 지난 13일 무역영어 자격시험 대비강좌를 새롭게 오픈하였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하는 “무역영어”는 무역 관련 영문서류 작성 및 번역 등 영어 구사 능력과 무역 실무지식을 평가하는 국가 공인 자격시험이다. 해외여행이 규제되던 1967년, 해외출장 자격이 있는 사람을 가리기 위해 처음 시행됐다.

그러다 2000년 국가 공인 자격시험으로 ‘승격’한 이후 취업 준비생들에게 각광받는 시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무역영어 자격시험은 1, 2, 3급으로 구분되고, 전공, 학력에 관계없이 도전할 수 있으며 무역관련 업체나 공기업 취업시 가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검정 시험은 연 3회로, 5월, 9월, 11월에 각각 시행될 예정이다.

에듀피디 무역영어 강좌는 기본이론, 문제풀이, 최신 기출해설 강좌로 구성되어 각 급수별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에듀피디에서 제공되는 강좌는 100% 스튜디오 강의로 여느 실강과는 차별성을 두고 있어, FULL HD의 깔끔한 영상으로 수강생들이 강의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 강좌 혜택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하여 예, 복습이 가능한 이점이 있다.

한편, 에듀피디는 무역영어 외에도 무역관련 종사자들의 필수 자격증인 국제무역사, 무역관리사,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원산지관리사 등 강의 컨텐츠를 제공한다.

무역관련 자격시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