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미국 유학 준비를 위한 첫걸음

 
 
얼마 전 개최한 유학닷컴 미국대학진학 설명회에 H대 1+3국제전형에 등록하였다가 실패를 맛보고 미국유학을 가기로 결심하여 참석하게 된 박군. 박군은 주위사람들의 권유로 H대의 1+3국제전형에 등록했고, H대 학생들과 동등한 대학생활과 학업을 기대하였지만 수준 이하의 수업과 학원생 수준의 대우로 학업에 흥미를 잃고 포기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전공은 항공관련 학과이나 연계된 학교에는 항공과는커녕 미국에서도 인지도가 낮은 학교로 제대로 된 정보조차 얻을 수 없어 학업을 중단해야 했다고 한다.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한 미국 명문대 항공과 입학의 꿈 이룰 수 있어
박군은 이미 1년이라는 방황의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하여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에 문을 두드리게 되었다고 한다.

박군은 영어점수도 준비되어 있지 않지만 컨설팅을 통해 그토록 꿈꿔왔던 미국에서 항공관련학과로 유명한 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 와 Florida Institute of Technology에 조건부 입학 지원을 준비 중에 있다.

조건부 입학을 위해서는 우선 3월에 영어 과정부터 시작하여 8월말까지 입학조건에 맞는 영어레벨을 이수할 예정이며, 빠르면 9월에 원하던 대학으로 입학이 가능해진다.

쉽고 빠르게 명문대에 진학하는 다양한 방법
미국 대학진학은 박군의 상황처럼 영어성적이 없는 학생이 영어 과정을 통해 토플 점수 없이 대학 진학하는 방법인 조건부 입학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미국 대학을 진학 할 수 있다. Diablo Valley College와 같은 커뮤니티 컬리지(Community College)에서 2년 학업 후 UC, Berkeley 등 4년제 대학교 3학년으로 진학하는 대표적인 2+2 시스템이 있다.

또한 유학생들에게 필요한 대학예비과정인 패스웨이(Pathway)를 통하여 미국 대학에서 학업 시 필요한 에세이, PT 연습 등을 집중 학습한 후 주요 주립대학인 메사추세츠 주립대(University of Massachusetts), 오리건 주립대(Oregon State University), 미시건 주립대(Michigan State University), 콜로라도 주립대(Colorado State University), 유타 대학(University of Utah)으로 진학하는 방법도 있다.

해외유학은 현지에서 어학연수부터 차근차근 시작해야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다. 지난 32년 동안 합법적이고 정상적인 유학만을 취급 해온 유학전문기업인 유학닷컴은 오는 22일 금요일 2시 강남센터, 26일 화요일 종로 본사에서 미국 대학 진학 세미나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유학닷컴 해외대학진학 릴레이 설명회가 곧 종료를 앞두고 있어, 아직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꼭 참석하는 것이 좋다.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학닷컴 홈페이지 또는 유학닷컴 상담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