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 ‘닥터랩 플러스 워너 슬림 앤 워너 뷰티’ 출시

 
 
봄은 여름철 아름다운 S라인을 위한 관리 계절이라도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사람들이 몸매 관리를 시작한다. 하지만 몸매 관리만으로는 아름다운 S라인이라고 하기에 뭔가 부족함이 있다.

닥터랩은 여자라면 누구나 워너비하는 몸매와 피부관리를 위한 이너뷰티 제품 ‘닥터랩 플러스 워너 슬림 앤 워너 뷰티’를 출시했다. 낮에 복용하는 워너 슬림과 잠들기 전 복용하는 워너 뷰티로 구성된 이 제품은 ‘다이어트 열풍’과 ‘먹는 화장품’이 조합된 것으로 시너지 효과를 낸다.

‘닥터랩 플러스 워너 슬림’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성분이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 해 체지방을 감소시켜주어 굶거나 불균형한 음식물 섭취에 따른 부담이 적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으로 1일 1회 섭취한다.

또한 ‘닥터랩 플러스 워너 뷰티’는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흡수, 저장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는 피부 필수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 고유의 수분 저장 능력을 강화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1일 1회 잠들기 전에 섭취하면 된다.

닥터랩 박연준 팀장은 “날씬한 몸매뿐만 아니라 피부가 건강해야 비로소 아름다운 S라인”이라며 “하루 2회 섭취로 체지방 감소는 물론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