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군인에게 유용한 ‘플레저 가든 옴므 스포츠 군인 스페셜’ 출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환경에 노출돼 있는 군인들의 피부 관리를 도와줄 ‘플레저 가든 옴므 스포츠 군인 스페셜’ 4종을 출시했다.

‘플레저 가든 옴므 스포츠 군인 스페셜’은 최근 군인들도 피부 보호 성분이 함유된 위장크림을 사용하는 등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

제품은 훈련시 간편하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훈련 필수 스페셜 세트’와 탄탄한 몸매로 가꿔주는 ‘보디 케어 스페셜 세트’를 비롯해 위장크림이나 선크림 등을 말끔히 한 번에 지워주는 ‘원샷 폼 클렌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매일 관리할 수 있는 ‘리프레시 마스크 시트 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훈련 필수 스페셜 세트’는 풋 미스트와 꿈치 패치, 리프레시 티슈 3종으로 구성되어 효율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풋 미스트는 행군이나 혹한기 훈련 등 오랜 시간 군화 착용으로 위생 관리가 힘든 발을 보송하게 유지시켜 주며 꿈치 패치는 우레아 성분이 외부 마찰로 거칠어진 팔꿈치와 발뒤꿈치 등의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리프레시 티슈는 훈련시 간편하게 피지나 땀 등을 제거해 세안한 듯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보디 케어 스페셜 세트’는 탄탄한 몸매 관리를 위한 필수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풍성한 거품력의 토털 워시와 근육 관리를 위한 퍼밍 보디젤로 구성됐다.

퍼밍 보디젤은 콩 단백질, 카페인, 크레아틴 성분이 함유돼 근육 운동을 한 부위에 마사지하듯 바르면 탄력 있는 보디라인으로 가꿔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음달 6일까지 군인 스페셜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 군장병과 부대 주소를 남기면 5명을 추첨해 부대원들과 함께 나누어 쓸 수 있도록 해당 군부대로 ‘훈련 필수 스페셜 세트’ 총 50세트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