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피팅’ 출시

 
 
이니스프리가 모공 없이 촘촘하게 밀착되어 ‘매끈결 피부’를 연출해 주는 고체 파운데이션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피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피팅은 ‘피팅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며,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바르는 즉시 요철 부위나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결 연출을 돕는다.

또한 제주 천연 미네랄 파우더가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해 주고 자연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 상태를 오랜 시간 유지해 준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는 지난해 8월 출시된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윤광’도 보다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윤광’은 강력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게 빛나는 ‘자연광 피부’ 연출을 위한 제품으로 리뉴얼된 신제품은 더욱 더 촉촉하며 미백 기능이 더해져 화사하고 윤기 어린 피부로 표현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상품개발팀 이혜진 팀장은 “이니스프리의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은 지난 2011년 3월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해온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를 이어 왔다”고 전했다.

한편 이니스프리의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시즌3’는 가볍게 밀착되어 원래 좋았던 피부인 것처럼 매끈하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피팅’과 촉촉하고 윤기 나게 반짝이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윤광’ 두 가지 피부 표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