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 세무, 재무 등 실질적 운영 관련 자문과 함께 전반적 경영 컨설팅 제공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가맹 캠퍼스의 안정적인 운영과 실질적 매출 증대를 위한 경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영지원센터를 오픈 한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이번 경영지원센터 개설로 전국 42개 캠퍼스를 대상으로 사업 운용에서부터 설계까지 캠퍼스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개선된 제도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겪게 되는 피해를 최소화하고 캠퍼스 운영에 최적화된 노하우까지 전반적인 업무 지원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에 개설된 경영지원센터에서는 재무, 노무, 세무 상담 등 실질적으로 운영에 필요한 자문과 교육은 물론 사업 운용 및 마케팅 노하우 등 가맹캠퍼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경영지원센터는 지역 단위의 소규모 교육 역시 정기적으로 시행해 모든 캠퍼스가 경영지원센터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캠퍼스 오픈을 앞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캠퍼스 개원 초기부터 정착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송대림 상무는 “그 동안의 외부 강사 파견이나 일회성 세미나를 통한 교육은 거시적 관점에서의 실질적 지원이 어렵다는 점에서 보다 체계적인 시스템 안에서 가맹 캠퍼스 운영을 지원하고자 경영지원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맹 캠퍼스의 안정적인 운영과 발전을 위한 지원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경영 컨설팅을 원하는 사람은 경영지원센터(1599-1538)을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상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