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매끄러운 워터 인 베이스 메이크업

 
 
안나수이에서 이번 봄, 촉촉하고 매끄러운 느낌을 살려 주며 강한 자외선에서 피부를 지켜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을 론칭했다.

이번 ‘뉴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은 ‘워터 인 스킨(Water in Skin)’이라는 콘셉트로, 촉촉하고 투영한 피부 연출 동시에 자외선 차단기능과 함께 깃털처럼 가벼우면서 견고한 피부 연출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페이스 프로텍션 크림’은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50/ PA+++나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햇빛이 강한 계절은 물론 매일매일 관리해야 하는 생활 속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리미티드 제품인 ‘안나수이 쿨링(Cooling) 루스 파우더’는 파우더 입자 안의 수분 알갱이가 톡톡 터지면서 피부에 촉촉함과 상쾌함을 제공하며, 피부에 쿨링 효과까지 있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두 가지 신제품은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하며, 야외활동이 많은 봄이나 여름에 적합하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보정력을 높이기 위해 기존의 안나수이 제품인 매직 프라이머,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5가지 Step을 함께 사용하게 되면 가벼우면서, 촉촉하고 견고한 피부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신제품 메이크업 픽서는 여성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을 예정이다.

안나수이 제품은 전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