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Face Slip Nude Cushion) 출시

 
 
최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들이 잇달아 에어쿠션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에스쁘아도 무결점 누드 페이스를 연출해주는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을 선보이고 대열에 합류했다.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패브릭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되면서 커버는 완벽하게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새로운 타입의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산호 파우더가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고 스팟 쉴드 파우더가 기미, 잡티, 트러블 자국을 효과적으로 커버하여 결점 없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스쁘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본인이 원하는 매장에서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 체험 키트를 수령 후 체험해보는 형식의 3000명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을 사용해 보고 싶은 이유와 수령할 매장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15일이며, 개별 SMS발송 및 에스쁘아 이벤트 당첨란에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 체험 키트를 사용해본 후, 리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페이스 슬립 누드쿠션 1년치를, 10명에게는 누드쿠션 론칭 기념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리뷰 기간은 3월15일부터 4월12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16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