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업 효과 갖춘 ‘아넷사 퍼펙트 젤 선스크린 A+’ 출시…5000원 가격 인하

시세이도의 대표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3월 1일부터 대표제품의 가격을 5000원 인하한다. 이와 함께 신제품 1종과 리뉴얼 제품 2종도 출시한다.

▲ 아넷사 퍼펙트 젤 선스크린 A+
▲ 아넷사 퍼펙트 젤 선스크린 A+
신제품 ‘아넷사 퍼펙트 젤 선스크린 A+’는 ‘스킨 뷰티파잉 베일 펄’ 성분이 칙칙한 피부에 ‘톤업(Tone-up)’ 효과를 줘 화사한 마무리와 함께 스킨케어 효과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젤 크림 타입으로 자외선 방어 분말의 배합량을 최소화 시켜 들뜸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준다. 얼굴과 보디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리뉴얼 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A+’는 유액타입의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물과 땀에도 백탁 현상이 일어나지 않아 레저 활동에 적합하다.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A+’는 충분한 수분감으로 장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땀과 피지에 강하고 밀착력이 우수해 화장 전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새로 선보이는 3종의 제품은 ‘퍼펙트 UV 블록 알파’ 기술로 피부를 검게 하고 탄력을 떨어뜨리는 자외선 A의 차단력을 강화시켰다. 또한 ‘하이드로 랩 바이탈라이징 DE’ 성분으로 보습력을 높여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지켜준다.

▲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A+ ,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A+
▲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A+ ,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A+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대리는 “자외선 차단제는 이제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피부보호 필수품”이라며 “시세이도 아넷사는 가격은 인하하고 기능은 강화해 합리적 소비자로부터 더 사랑 받게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