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오리지널 에센스 화아트 플러스 리뉴’ 출시 기념 뷰티캠프 개최

 
 
라네즈 모델 송혜교, 라네즈옴므 모델 송중기와 함께 1박2일 동안 특급 호텔에서 캠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라네즈가 미백 신기술 멜라크러셔TM를 적용하여 멜라닌 케어와 투명도를 증가시켜 피부를 2톤 업 시켜주는 수분 미백 에센스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를 글로벌 동시 출시를 기념해 ‘브라이튼 업 글로벌 뷰티캠프’를 개최하는 것.

오는 4월2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뷰티캠프는 한국을 비롯해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중국, 대만, 베트남 등 총 7개국, 30여명에서 선정된 ‘아시안 걸즈’를 초청해 진행한다.

 
 
그중 16인은 국내에서 선발할 예정이며 참여를 위한 응모 방법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매장에서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를 구매한 후, 쿠폰의 번호로 라네즈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3월1일부터 4월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12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공지한다.

한편 라네즈의 ‘오리지널 에센스 화아트 플러스 리뉴’는 신개념 오토파지 브라이트닝 기술 멜라크러셔TM가 적용된 수분 미백 에센스로 7년 동안 아시아 1200명 여성들의 피부 실측 결과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송로버섯 유래 효모 추출물 함유로 브라이트닝 고민을 개선하였고, 녹차 다당체로 피부를 편안히 감싸는 보습 브라이트닝을 구현했다.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라인은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를 비롯하여, 눈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아이 크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톤 업 코렉터,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팟 트리트먼트_EX가 새롭게 선보여져 총 9종으로 라인이 재정비 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