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 ‘이기남 만들기’ 퀴즈 이벤트 실시!

 
 
남성뷰티케어전문점 블루클럽이 이기적인 남자, ‘이기남 만들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16일부터 31일까지 블루클럽 공식 홈페이지(http://www.blueclub.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블루클럽이 출시한 남성감성화장품 리힘(REHIM)을 통해 남들과는 다른 이기적인 피부로 거듭나자는 취지 아래 마련됐다.

이벤트는 블루클럽 공식홈페이지 커뮤니티 카테고리 내 이벤트 코너에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블루클럽의 맨즈 잇 아이템에 대한 퀴즈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명)과 리힘 안티세범 스페셜세트(20명)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6월1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전국 450여개 블루클럽 매장에서 판매 중인 ‘더블루 아르가닉 샴푸’와 ‘리힘’ 화장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블루클럽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새롭게 출시된 남성감성화장품 리힘 사용기회를 제공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

블루클럽이 출시한 남성화장품 리힘은 ‘다시(Re) 남자(him) 들을 새롭게 변화시킨다’는 의미를 담아 남성들의 미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했으며 리힘 안티세범 스킨 토너’, ‘리힘 안티 세범 더블 이펙트 에멀젼’, ‘리힘 안티 세범 쉐이빙폼&클렌져’, ‘리힘 워터드롭 퍼펙트 에센스’, 총 네가지 제품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