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스타들이 사랑하는 셀렉트샵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대표 강현구)이 15 국내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모아 만든 국내 유일의 셀러브리티 전문 셀렉트샵 ‘셀러브릭’을 오픈했다.

손꼽히는 패셔니스타들이 입거나 착용했던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셀러브릭은 개성 있고, 유행을 선도하는 신진 디자이너들이 모여 만든 셀렉트샵으로, 유니정, 마가린핑거스 등 2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다. 공효진, 이승기, 이민호, 빅뱅, 유아인, 현아 등 유명 패셔니스타들의 협찬을 진행했던 디자이너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유행에 민감한 2-30대 젊은 층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아이몰은 셀러브릭 오픈을 통해 국내 우수 디자이너들의 발전을 도모하고, 젊은 세대가 원하는 최신 패션 아이템 판매는 물론, 유행 스타일까지 제안함으로써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몰로 거듭날 예정이다.

또한 디자이너 단독 특가 상품 판매, 스타가 착용한 디자이너 상품 증정 이벤트 등을 꾸준히 진행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한편, 전문관 내에 셀러브릭 블로그, 페이스북까지 연결 시킴으로써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디자이너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적립금 응모 고객 중 50명에게 ‘톨리토스 가방’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영화 ‘은교’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배우 김고은의 액세서리와 '나는 가수다' 협찬 재킷을 2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아이몰 패션 담당 곽지은MD(상품기획자)는 “앞으로 셀러브릭을 통해 개성 있고, 핫한 아이템들을 판매하는 동시에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패션 스타일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또한 우수 디자이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판매 브랜드 수 또한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