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스키니 팩트’ 선보여...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독한 메이크업 성분으로 인한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획기적인 천연 파우더 팩트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스키니 팩트’를 출시한다.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스키니 팩트’는 탁월한 밀착력과 보습력을 선사하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가 가능한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살구빛 스킨 컬러의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자연스러운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 주고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천연유래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합성오일 성분이 배제된 미세한 천연 파우더 입자가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번들거리는 피지를 흡착해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첫 화장처럼 산뜻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모공을 막는 실리콘 성분 대신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오일 성분을 통해 피부 밀착력은 높여 피부 호흡은 방해하지 않아 답답함이 없는 산뜻한 발림감이 특징이다.

또한 해바라기씨 오일, 참깨오일, 디스타치포스페이트의 전분 성분으로 이루어진 아이소이만의 프레시 파우더 콤플렉스 기술이 수분은 보충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번들거리는 피지까지 한 번에 관리해준다. 일반 파우더 제품과는 달리 천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모공 막힘이나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상품 개발팀은 “일반적으로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 호소하는 여성들이 많이 있는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스키니 팩트’는 메이크업 할수록 피부가 좋아질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개발되어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스키니 팩트’는 아이소이 홈페이지를 비롯해 롯데인터넷 면세점, 아이소이 이대점 및 압구정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