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체리빛 핑크 컬러 립스틱 화제

 
 
회가 거듭될수록 재미를 더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돈의 화신’에서 황정음의 변신이 화제다.

6회까지 뚱뚱한 추녀로 등장했던 황정음이 날씬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몰라보게 변신했다. 최근 다양한 드라마에서 내추럴한 모습만을 줄곧 선보였던 황정음이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자 명실상부 뷰티 워너비 스타로서의 면모를 재확인 시키며 누리꾼들의 지지가 이어지고 있다.

황정음의 놀라운 변신 스토리뿐 아니라, 그녀의 변신 뷰티템 또한 함께 집중되고 있다. 특유의 큰 눈매를 최대한 강조하고 강렬한 핑크빛 립스틱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어 세련되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극중 톡톡 튀는 스타일에 맞는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화장품은 황정음이 실제로 애용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의 제품들로, 극중 변신 아이템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변신 키 아이템은 ‘립스틱’. 체리빛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연출하고 나온 6회 방송 후에는 ‘돈의화신 황정음 립스틱’이라는 키워드가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관계자는 “황정음은 틴트에 이어, 립스틱까지 립 메이크업에 있어 따라하고 싶게 만드는 매력을 갖고 있는 것 같다”며 “돈의 화신 사용 제품으로 알려지며 고객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황정음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