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하고 환한 눈가 피부를 위해 특화된 식물 추출물 및 단백질 성분 포함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유해 환경 및 피로, 과중한 스트레스로 생기는 눈 밑 칙칙함과 부기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집중적인 아이 케어를 위해 ‘타임와이즈 타겟티드-액션 아이 리바이탈라이저’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타임와이즈 타겟티드-액션 아이 리바이탈라이저’는 오이,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아미노산 콤플렉스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눈 밑 피부를 환하고 매끈하게 가꿔주고, 소이 펩타이드 등의 단백질 성분과 병풀 추출물이 피부 구조를 단단하게 해줘 눈가 피부의 탄력을 강화시킨다. 또한, 귀리, 시츄러스 껍질 추출물의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눈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준다.

특히, 롤러 볼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제품 사용 시 간편하면서도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고, 눈가 피부의 순환을 도와 눈 밑 부기를 일시적으로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 오렌지 추출물 함유로 바르는 즉시 상쾌하고 후레쉬한 향을 선사한다.

아침저녁, 아이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며, 롤러 볼 애플리케이터를 눈 밑에서 좌우로 부드럽게 롤링하며 발라주고, 흡수가 잘 되도록 약지 끝을 이용해 살짝 두드려 주면 화사한 눈가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마케팅 이사는 “밝고 팽팽한 눈가는 전체적인 인상을 더욱 아름답고 주목 받게 해준다. 봄을 맞이해 더욱 화사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싶다면 눈가 피부를 기초부터 탄탄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아이 전용 세럼인 ‘타임와이즈 타겟티드-액션 아이 리바이탈라이저’를 꾸준히 사용하면 눈가를 환하게 밝혀 화창한 3월의 봄보다 더 생기 넘치고 빛나 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