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사랑스럽고 순수한 소녀 감성을 담은 ‘프로방스 블라썸’ 12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순수하고 로맨틱한 소녀 감성의 컬러를 그대로 담아 사랑스러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시켜 줄 메이크업 컬렉션 ‘프로방스 블라썸’을 제안한다.

이번 스프링 컬렉션을 위해 총 12종으로 선보이는 ‘프로방스 블라썸’ 라인은 로즈 핑크와 상큼 발랄한 피치 오렌지 색상을 통해 봄꽃처럼 생기 있고 상큼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전속 모델인 신세경이 싱그러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먼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뒤 ‘프로방스 블라썸 블러셔 1호 블라썸핑크’를 애플존에 둥글리듯 발라 수줍은 소녀처럼 자연스럽고 발그레한 볼을 만들어 준다.

그리고 매력적인 3가지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프로방스 3- 매직스텝 아이즈 5호 블라썸핑크’를 사용해 연핑크를 베이스로 쓴 후 쌍꺼풀 라인에 핑크 컬러를 바르고 글리터 핑크로 포인트를 주면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눈매를 선사해 준다.

또한 부드러운 젤 타입의 ‘프로방스 젤 아이라이너 1호 펄블랙’으로 또렷하게 아이라인을 그리고 ‘3호 핑크’를 이용해 언더라인의 애교살을 강조하면 한층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를 줄 수 있다.

이어 ‘프로방스 블라썸 립스틱 1호 브리즈핑크’로 자연스럽게 입술색을 살려준 후 ‘립글로즈 1호 글램핑크’로 마무리해 주면 마치 꽃물이 스며든 듯 사랑스러운 입술로 표현해 준다.

‘프로방스 블라썸 네일키트’의 3색 네일과 스티커를 이용해 손끝까지 여성스럽게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프로방스 블라썸’ 라인은 블러셔 2종과 립스틱 2종, 젤 아이라이너 3종, 아이섀도 팔레트 2종, 립글로스 2종, 네일 키트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으며, 출시를 기념해 메이크업 제품 2개 이상 구입시 선착순으로 오렌지 블라썸이 그려진 손거울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