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PB로 리뉴얼 제품라인 출시…클렌징라인 5종

 
 
과거 CJ그룹의 대표적인 화장품으로 국민 브랜드라는 칭송까지 얻었던 ‘식물나라’가 새로운 디자인과 천연성분을 다량 함유한 저자극 포뮬러로 리뉴얼 되어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대표 허민호)에 소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식물나라는 1994년 스킨로션을 비롯 밀크로션, 클렌징클렌저, 보디 클렌저 등 5개 기초화장품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저자극, 친환경 이미지를 내세워 1990년대 화장품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해 5월 CJ올리브영은 효능과 가치를 중시하며 가격 거품이 없는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PB브랜드로 식물나라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후 선케어와 클렌저, ‘미스트 테라피’, ‘내추럴 오리진 캡슐 팩’, ‘핸드테라피’ 등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CJ올리브영의 대표 PB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식물나라의 리뉴얼 제품 라인은 지난 1일 출시된 폼 클렌저 2종과 오일 클렌저 3종으로 구성된 클렌징라인 5종이다.

‘더 풍성한 스노우 폼’은 단 1초만에 탄력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바쁜 아침 손으로 거품을 만들 필요가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또한 미세한 거품 입자가 피부를 보호해 세안시 피부 자극이 적은 장점이 있다.

모공 속 피지 청소기인 ‘더 풍성한 스토밍 폼’은 쫀득쫀득한 생크림 질감의 거품이 모공 속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준다.

클렌징 오일 3종은 메이크업을 한번에 지울 수 있는 ‘더 깨끗한 클렌징 오일’, 클렌징과 보습, 브라이트닝 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더 특별한 클렌징 오일’, 화학적 세정제가 첨가되지 않은 ‘더 순한 클렌징 워터’로 구성되어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지난해 새로운 PB브랜드를 론칭하기 보다 이미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가치를 활용하자는 의견으로 국민 브랜드였던 식물나라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브랜드에 대한 끊임 없는 연구개발 끝에 발견한 신개념 포뮬러를 적용한 신제품을 이번 달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애정을 갖고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