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7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통해 선물 증정

 
 
임신 및 육아 용품 전문유통기업 ㈜아벤트코리아는 지난 4일, 고객과의 친밀한 소통과 유대관계 형성을 위해 ‘그레이튼’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reaten.kr)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3월 4일부터 17일까지 14일간 ‘내 페이스북 친구가 육아맘이라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레이튼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6가지 육아 용품 중 육아맘 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326명을 선정하여 스킨베리나뛰르 베이비 스킨케어세트(1명), 쏭레브 기초케어세트(1명), 라스깔라 카시트(1명), 구찌 베이비선물세트(1명), 그레이튼 온라인 상품권 1만원권 20명) 등을 증정한다. 추첨결과는 3월 22일 그레이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그레이튼 페이스북은 육아 정보, 육아맘의 고민, 임신 및 출산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스토리 텔링을 통해 친숙함을 더 할 계획이다.

㈜아벤트코리아 마케팅팀 이안나 팀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임신 및 육아 전문가로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