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 및 이어폰, 가정용 및 차량용 오디오 시스템 올해부터 후원

▲ 보스의 밥 마레스카 사장(좌)과 골프선수 로리 맥길로이(우)가 담소를 나누고 있다.
▲ 보스의 밥 마레스카 사장(좌)과 골프선수 로리 맥길로이(우)가 담소를 나누고 있다.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세계적인 골프선수 ‘로리 맥길로이’를 자사의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제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맥길로이는 올해부터 향후 수년 동안 보스의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헤드폰 및 이어폰을 비롯한 포터블 스피커, 가정용 및 차량용 오디오시스템을 지원받게 된다.

이번 후원의 배경에는 평소 음악애호가로 알려져 있는 맥길로이가 음악뿐만 아니라 오디오에 대한 조예가 깊다는 점이 크게 작용했다. 평소 음악을 들으며 연습하기를 즐겨 무엇보다 사운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맥길로이는 이미 수년 전부터 보스의 비디오웨이브 II, 사운드링크 모바일 스피커, MIE2i 헤드셋 등을 애용해 왔다. 때문에 이번 계약 당시에도 미국 매사추세츠주에 위치한 보스 R&D센터를 직접 방문하는 등 열의가 컸다는 후문이다.

이번 후원과 관련해 보스의 밥 마레스카(Bob Maresca) 사장은 “세계적인 선수 로리 맥길로이를 후원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맥길로이의 전 세계 팬들처럼 보스 또한 그의 재능과 열정에 감동을 받아 후원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그가 자신 있는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우리의 제품이 기폭제가 될 수 있으면 한다”고 전했다.

로리 맥길로이는 “보스는 혁신적이면서도 편안한, 타사와는 차별화된 사운드를 들려준다. 항상 최고의 음질을 고집하는 나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항상 새로움을 창조해 낸다는 점에서 매 경기마다 새로운 도전을 하는 나와도 비슷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보스의 공식수입원 세기HE의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02-3446-300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