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와 줄리엣 스토리를 담은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선물로 인기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팀크림’의 공식수입원인 포이보스걸(이성수 대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2013 연인 한정판 ‘베로나’를 출시를 기념해 3월 한달 간 기획세트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월 색다른 테마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스팀크림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2013 연인 컬렉션으로 스팀크림 베로나를 선보였다. 베로나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인 이탈리아의 도시 이름으로,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이 그려진 패키지와 스토리를 담아 사랑을 기다리는 여성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스팀유화공법을 최초 도입한 오리지널 스팀크림은 고보습과 가벼운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서 크림 내부에 직접 고온의 스팀을 가해 에멀젼화시킨 제품으로, 제품력을 인증 받아 최근 국내에 스팀크림을 유행을 주도한 브랜드로 현재 많은 팔로워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획기적인 스팀유화공법에 기반한 스팀크림은 영국의 레시피를 일본에서 핸드메이드로 완성한 크림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메탈 자체에 프린팅하고, 천연 식물성 원료와 최상급의 에센셜 오일을 주원료로 하여 핸드메이드한 독특한 제품으로 모방할 수 없는 원조 스팀크림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스팀크림이 함유한 호호바 오일의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의 유수분을 조절하여 촉촉하면서도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줘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기울이는 여성들의 피부를 하루 종일 스팀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유지한다.

스팀크림만으로 모든 스킨케어 단계를 축소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으로 부드러운 텍스쳐는 외부 온도에 자체 반응하여 겨울에는 크림화, 여름에는 로션화되어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데이트를 앞두고 메이크업베이스나 파운데이션을 1:1로 섞어 여러 번 얇게 덧발라주면 밀착력 높은 윤광 메이크업이 가능해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팀크림만의 매력적인 향은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데 도움을 주는데, 4가지 천연 에센셜(네롤리,카모마일,로즈,라벤더)오일로 배합되어 있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킴과 동시에 스트레스나 긴장을 풀어주고 지친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릴렉스 효과가 있다.

포이보스걸의 이수정 홍보담당자는 “매번 한정판 디자인으로 출시하는 스팀크림은 기존에도 인기가 많았지만,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 선물 콘셉트로 출시한 베로나는 연인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 친구에게 선물용 구매가 많이 반응이 더욱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베로나 한정판 출시와 더불어 3월 말까지 선보이는 기획세트 파격 할인은 베로나 1개, 스팀크림 정품 1개(3종 중 택1), 체험분 2매로 구성되며 정가에서 1만원이 할인된 4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기획세트 구매 시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