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을 켜다, 2013 베이직 열풍 ‘엣지(A+G)’ SS 신상품 출시

▲ 사진= 셀렙샵_A+G
▲ 사진= 셀렙샵_A+G
‘CJ 오쇼핑’에서 전개하는 여성 베이직, 컨템포러리 브랜드 ‘엣지(A+G)’가 봄 패션에 세련된 엣지를 더해줄 2013년 S/S 신상품을 오는 3월 6일(수), 오전 9시 20분 ‘CJ 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뉴욕의 시크함과 유럽 패션의 프렌치 감성이 믹스매치 된 엣지(A+G)’는 이번 시즌 머스터드 컬러와 네이비, 블랙 컬러의 가죽 베스트를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믹스 매치하여 가죽 베스트를 우아하고 시크 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했다. 또한 사랑하는 모델 ‘박세라’와 화보 촬영을 함께해 절제된 아름다움 속 시크 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SS 화보를 완성하였다.

CJ오쇼핑 TREND상품사업팀에서는 “‘엣지(A+G)’는 카리스마 패션 멘토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디자이너 ‘장민영’의 공동 기획으로 2011년 9월 ‘CJ 오쇼핑’에서 단독으로 론칭 했으며, 론칭 이후 490억 이상의 주문 액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며 “이번 시즌 ‘엣지(A+G)’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임펙트 있는 컬러와 소재의 조합, 세련된 핏으로 재해석해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방송을 통해 봄 시즌을 강타할 컬러 트렌드와 함께 베이직 하면서도 엣지 있게 디테일을 살린 아이템들의 믹스매치 법을 소개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소재의 조합이 유니크한 멋을 강조하는 이태리 감성의 양 가죽 베스트를 31만원 대에 선보이며, 청담동 룩으로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는 트위드 롱 재킷을 11만원 대, 산뜻한 컬러가 인상적인 스웨터 3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인 9만원 대에 제안할 예정이다.

봄맞이 패션을 고민 중이었다면 ‘엣지(A+G)’의 ‘핫’한 2013 SS 신상품을 오늘 3월 6일(수) 오전 9시 20분 ‘CJ 오쇼핑’을 통해 만나 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