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라이브 리치 시리즈’ 출시

 
 
건조한 봄, 탄력과 수분을 잡지 않으면 피부 노화 현상이 급격히 진행된다. 봄의 초입은 무엇보다도 안티에이징 케어에 주력해야 하는 시기다. 안티에이징은 이제 남녀노소 모두의 관심사다. 젊은 연령대라면 수분 케어만 충실하게 해줘도 노화 속도를 늦출 수 있지만, 이미 노화가 본격적으로 진행 중인 30대 이상의 연령이라면 보다 농밀하고 영양감 높은 제품들로 피부 탄력을 올려줘야 한다. 고영양의 안티에이징 케어는 단계가 다소 복잡해 피부가 부담을 느낄 수도 있기 때문에, 단계를 줄일 수 있는 올인원 제품 등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친환경 수분과학 코스메틱 오르비스는 노화가 본격적으로 진행 중인 피부를 위한 탄력 케어 전문 라인, ‘라이브 리치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소프, 젤, BB크림의 3단계만으로 복잡한 안티에이징을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전용 라인이다.

고보습 미용비누 ‘라이브 리치 모이스트 소프’, 탄력을 올려주는 올인원 스킨케어 ‘라이브 리치 멀티 모이스트 젤’, 멀티 베이스메이크업 아이템 ‘라이브 리치 BB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이브 리치 모이스트 소프’는 농밀하고 리치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까지 씻어내는 프리미엄 미용비누이다. 촘촘하고 진한 거품이 모공 안의 노폐물을 흡착하여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개선시킨다. 사과 줄기세포 추출물, 노랑느타리 추출물, 모이스트킵 콜라겐 등 비누 베이스의 30% 이상이 보습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화장수를 바른 것처럼 촉촉함을 준다.

‘라이브 리치 멀티 모이스트 젤’은 피부 나이를 잡아주는 다기능 고보습 올인원 젤이다. 모이스트 젤 하나로 ‘스킨’, ‘에센스’, ‘크림’, ‘팩’ 4개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항산화 효능이 있는 사과 줄기세포 추출물과 노랑느타리 추출물에, 탄력, 팽팽, 보습 세가지 리프트를 만족시키는 트리플 콜라겐이 촉촉함과 탄력을 선사한다. 수분과 영야이 높아 세안 후 딱 하나만 사용해도 좋다. 스킨케어 후 뭔가 부족한 느낌을 없애주는 풍부한 영양 성분의 기초 제품이다.

‘라이브 리치 BB크림’은 에센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썬케어, 메이크업베이스의 효과까지 갖춘 ‘5 in 1’ 제품으로 오르비스에서 첫선을 보이는 BB크림이다. 순금 코팅 펄을 배합하여 자연스럽게 광택을 만들어주고, 피부를 밝고 탄력있게 정돈해준다. 커버력도 좋아 얇게 발라도 주름과 잡티를 잘 가려준다. 촉촉한 제형이지만 끈적임이 없어 마무리도 간편하다. 보다 신경 쓰이는 부분은 소량을 톡톡 덧발라주면 컨실러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라이트와 내츄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르비스 라이브 리치 시리즈는 오르비스 쇼핑몰과 무료 주문 전화(080-301-5050)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르비스 신규회원 구매 시 3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전국 어디라도 무료배송, 구매 후 30일 내에는 무료 교환과 반품까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