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가 제안하는 스마트 뷰티 제품

남자는 귀찮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여자들처럼 세럼에 에센스, 수분크림까지 이것저것 챙겨 바르기란 쉽지 않을 뿐 아니라 시간도 부족하다. 물가가 급상승하고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남성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 역시 위축되고 몇 만원씩이나 하는 값비싼 뷰티 제품을 구입하기도 힘들다. 그렇다고 기본적인 관리를 소홀이 할 수도 없는 노릇.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남성 뷰티 업계에서는 남자들만을 위한 ‘올인원’ 제품들을 대거 출시하면서 남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얻어내고 있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는 세안, 보습, 트러블 진정효과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페이스부스터’, 클렌징과 쉐이빙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페이스트리거’, 샤워 젤에 향수 기능을 강화한 ‘향수 샤워 젤’ 등 올인원(All-in-one)’ 제품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세안, 보습, 트러블 진정 효과를 한번에

 
 

스웨거 페이스부스터는 꺼내 쓸 수 있는 세안 화장솜의 제형으로 세안 기능만을 갖춘 기존 클렌징 티슈와 달리 세안, 보습, 트러블 진정 등 3가지 효과를 단 한 장의 패드로 해결 할 수 있는 남성들의 절대 필수품이다. 특히, 로션의 유분기가 부담스러운 남자들에게는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살리실산이 트러블 완화를 도와줘 안색보정과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효과가 있다.

# 클렌징과 쉐이빙을 한번에

 
 
풍부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며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페이스트리거’는 면도 시 피부와 면도기의 마찰을 줄여주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올리브오일, 알라토인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세안과 면도 후 피부를 한층 더 보호해주며, 특허 성분인 피트 올리고 성분 등이 함유 되어있어 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 매력적인 남자의 강한 향을 원한다면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웨거의 ‘향수샤워젤’은 원료에서 비누보다 향 원료비가 훨씬 많이 들어가있어 여타 바디 워시보다 원가 부분도 5배가 높다. 깊고 진한 향이 오래가는 ‘향수샤워젤’은 특히, 제품 개발과정에서 포커스 그룹 500명을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향을 찾아 만들어졌으며 보습력이 뛰어난 성분 사용과 글리세린 함유되어있어 봄 철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유지시켜주는 일석이조의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스웨거의 향수 샤워젤의 경우 스웨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시 선물 포장을 절약형으로 선택할 경우 기존 패키지 대신 종이 패키지로 배송해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스웨거의 에코 정신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 패키지의 경우 ㈔한국 디자인기업협회와 ㈜디자인정글이 공동 주관하는 ‘2012년 잇어워드(It-Award)’에서 패키지&용기디자인부문 디자인상을 수상한바 있다.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 관계자는 “스웨거 제품들은 시간과비용, 편의성까지 한번에 다양한 욕구를 해결하려고 하는 스마트형 사람들을 위한 ‘올인원(All-in-one)’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패턴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더 출시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