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6년근 홍삼, 아연 함유한 ‘활력남’

 
 
코리아나화장품 웰빙라이프에서 지친 남성에게 활력을 키워 주는 프로젝트, 남성 건강기능식품 ‘활력남’을 출시했다.

웰빙라이프 활력남은 남성의 만성 피로에 효과적인 옥타코사놀과 6년근 홍삼, 면역 기능과 성 호르몬 기능이 뛰어난 아연이 더해진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활력남의 주요성분 옥타코사놀은 수천 킬로미터를 비행하는 철새들의 스테미너 비결로 알려졌다.

기존 타사제품보다 2배 이상 함유되어 체내 촉매작용을 통해 근육 및 인체에서 에너지를 생성하며 지방조직을 분해해 에너지 소비에 보다 빠르게 작용함으로써 근력 및 지구력을 강화시켜 주는데 탁월하다. 실제 옥타코사놀은 쌀 100톤에서 오직 1kg만을 추출할 수 있을 정도로 귀한 성분이다.

또한 6년근 홍삼, 아연, 복분자, 동충하초, 자라, 누에 등 남성에게 좋은 6가지 보양 성분이 피로회복 및 면역력증진,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별히 성 미네랄이라 불리며 굴에 많이 함유된 아연은 남성의 정자 생성 및 신체성장이나 뇌의 발육에도 영향을 미쳐 면역력 증강에 뛰어나다.

또한 특허 받은 당귀와 정향 성분이 남성 호르몬의 감소 원인으로 꼽히는 환경호르몬을 억제해 남성 갱년기 및 환경호르몬에 대한 치료 및 예방 효과에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김영태 팀장은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진 갱년기를 남성 호르몬 감소와 불균형으로 적지 않은 남성들이 겪고 있다”며 “직장에서나 가정에서나 점점 설 자리를 잃고 우울감에 빠진 중년 남성들의 활력을 되찾아 주는데 건강기능식품 ‘활력남’이 많은 도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