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성분으로 맑고 빛나는 피부를 가꿔보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라인에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한다. 지중해 코르시카 섬에서 야생과 똑같은 조건의 유기농으로 자라는 이모르뗄꽃과 벨리스 페렌니스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들로, 인공적인 화학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순하면서도 자극 없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록시땅의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라인에는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주어 피부 톤을 균일하면서 빛나게 만들어 브라이트닝 포밍 크림클렌저, 사용 후 안색이 밝아지고 피부가 매끄러워지는 브라이트닝 미스트, 피부 톤을 고르게 하고 이미 생겨난 다크 스팟을 완화 해 주는 브라이트닝 핸드로션 SPF20이 있다.

이모르뗄 브라이트닝에 함유된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은 시들지 않는 불멸의 꽃 이모르뗄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미세 순환을 촉진해 피부를 매끄럽게 해 주며, 벨리스 페렌니스(데이지 꽃) 추출물은 멜라닌 색소를 생성하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해 멜라닌의 감소 효과를 주어 피부색을 더욱 밝게 만들어 준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나스터티움(금련화) 추출물이 피부 표면을 매끄럽고 고르게 해 한층 더 밝아진 안색을 느낄 수 있다.

자극 없이 효과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주는 록시땅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제품으로 깨끗하고 고른 안색의 피부로 바꿔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