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렷한 눈매 연출이 필요할 때!

 
 
일본의 톱모델인 마스와카 츠바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는 일본 아이메이크업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가 마스카라와 언더래쉬로 구성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마스카라 단일 제품 가격에 언더래쉬 제품까지 추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특별 세트는 돌리윙크 롱 마스카라 블랙&아이래쉬 No.7 비비드 팝과 돌리윙크 볼륨 마스카라 블랙&아이래쉬 No.6 베이비 큐트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욱 크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돌리윙크의 롱 마스카라는 광택 블랙 폴리마와 2종류의 섬유배합으로, 한 올 한 올 분리된 긴 속눈썹을 만들어 준다. 필름 타입의 제품으로 미온수로도 간단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며, 장시간 번지지 않고, 섬유가 듬뿍 묻는 가느다란 브러시가 윗부분 속눈썹은 물론 아래 속눈썹까지 길게 연출해준다.

돌리윙크의 볼륨 마스카라는 소프트 왁스 배합으로, 뭉치지 않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브러시 윗부분이 가늘어 눈꼬리나 아래속눈썹에도 바르기 쉽고 뭉침 없이 컬링 해준다.

돌리윙크의 마스카라&언더래쉬 한정 세트는 뷰티팝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인 아트박스, 왓슨스, 분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